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9 탑, 미드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7:51

    #케チョ #미드케チョ #토프케チョ


    >


    케하나이네의 새 고향에서 키럼은 홀러 쌍둥이를 키웠다. 하지만 날이 갈수록 자신에게 맞지 않았던 개화은 지도자와 정착지법에 대해 말다툼을 하기도 했습니다. 어머니가 어떤 능력을 가졌는지는 잘 기억나지 않았지만 법의 목적이 모든 사람의 안전하다는 것은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기럼은 예기치 않았지만 케하나 은미희라가 어느 먼 전장에서 룬전쟁을 끝내고 세상을 구했다고 믿어 의심치 않았다. 때때로 이 땅의 쌍둥이는 십대가 되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긴 불기둥이 하체를 가로지르자 천상의 화염으로 활활 타오르는 검은 주머니가 둘로 갈라져 개꽃과 모르가자 사이로 떨어졌다. 기럼은 그 검이 미힐라의 것임을 알고 놀랄 수밖에 없었다. 개하나 운하나 예기의 망설임 없이 깨진 검 속의 하자신을 집어들었다. 그러자 개꽃의 어깨에서 날개가 부풀어 오른 날개가 자라왔다. 개꽃을 따라 조심스럽게 자신의 검을 잡은 몰 자신도 마찬가지였다. 그 순간 개하나는 어머니와 어느 때보다 깊은 교감을 느꼈다. 이 검은 어머니가 보낸 신호는 분명했어요. 어머니는 자신이 아직 살아 있고 자매가 자신과 같은 길을 가길 원했다. 정착촌 주민들은 자매가 별의 축복을 받았다고 생각했어요. 이렇게 해서 그들이 이제야 말문을 연 데마시아를 외부세력으로부터 보호해 줄 것으로 믿었다. 이 날개가 달린 수호자들은 빛과 진리의 상징이자 모두에게 존경받는 존재가 되었습니다. 다음 케하나는 수없이 많은 전투에서 활약했어요. 데마시아 민병대도 점차 규모가 커지면서 케하나운 용감한 전사의 무기에 신성한 불의 축복을 내렸다. 그러나 정의 실현을 위한 개하나의 의지는 점점 집착으로 바뀌었습니다. 개하나는 안팎의 위협을 물리치려고 심판단을 조직해 법을 집행했고, 맹렬한 기세로 반역자나 약가면자를 찾아냈습니다. 하지만 그런 것도 모르고 자신을 대할 때는 물러설 수밖에 없었다. 케하나는 추종자들의 반대를 무릅쓰고 모르가 자신에게 죄를 뉘우치는 자들을 교화하는 이 임무를 맡겼다. 이에 강하게 반발한 케하나의 제자 로자신스는 케하나의 자리를 비운 사이를 몰라 자신을 감옥에 보내려 했습니다. 도시에서 곧 폭동이 일어났고 로잔스는 목숨을 잃었다. 분노에 휩싸인 채 하상으로 날아오른 개화나는 신성한 불길을 소환해 죄악이 가득한 도시를 정화하려 했습니다. 그때 나도 모르게 검을 들고 개꽃 앞으로 날아갔다. 케하나이인의 마음 속에서 약을 쫓아내려면 제일 먼저 모르지만 스스로 처리해야 했어요. 자매는 공중에서 싸우면서 서로 치명적인 총탄을 날렸고, 그 충격으로 도시는 파괴되어 갔다. 순간 고통스러운 칼럼의 비명이 들리면 두 사람은 싸움을 말렸다.​


    >


    타케 1수동적이다.


    >


    개하나Q 스킬이다.


    >


    개하나W 스킬입니다


    >


    타케 1 E기술이다.


    >


    케일 궁전이다.


    >


    케일 특성입니다.주로 텔을 많이 좋아합니다.


    >


    타케 1의 루ー은이프니다니다.약속의 16수준에 가장 최적화된 룬과 교은헤이에 듭니다^^


    >


    타케 1템토우리입니다.AD계수와 AP계수를 섞어 실시하시는 것이 가장 효율이 좋습니다.​


    >


    가하 하나 승률.1위를 찍은 적도 있는 만큼 좋은 챔피언이다 ~ 개하나 한번 해봐 새ヨ^출처 : 롤인벤, OP.GG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