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패 삼겹살로 유명한 압구정 맛집 ' 호돌이식품점' 개그맨 이진호가 운영할것이다던데....?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1:06

    안녕하세요 예기근육 언니입니다지난 달이었던 나쁘지 않아요.개그맨 이진호가 운영하는 호돌이 식당에 다녀왔어요.대패삼겹살로 유명한 집이래요. 이진호가 운영을 해서 그런 일은 없는지 의심이 가서 출동해 보겠습니다.​​​


    >


    ​​​​


    >


    빛의 퍼짐.. 핸드폰을 너무 떨어뜨려서 카메라가 막탕이가 갔어요.다행히 그 다음에는 고쳤는데.


    >


    ​​​


    >


    메뉴에 없는 메뉴는 이렇게 가게 앞에 나와 있습니다.육전이 눈에 들어오네요. 먹고 싶지만 대패삼겹살을 위해서 참아볼게요.​​​


    >


    메뉴입니다. 대패삼겹살 속 양념갈비도 팔아요.더덕도 눈에 들어옵니다. 옆에서 아무 것도 나쁘지 않게 해볼게요.저희는 인원이 많기 때문에 대패삼겹살과 더덕구이를 하나 하나 주문해봅니다.​​


    >


    역시한 개그맨답게 사인 90포인트는 개그맨들...혀 거울 말의 사인은 왠지 달팽이 같네요.​​​


    >


    네?


    >


    어라? 김재욱이 있습니다진짜 팬이야. 전이예기 팬인데 호돌이 식당인데 왜 포장마차 살롱? 아무튼.


    >


    호돌이를 마실 수 있는 음식점의 기본 반찬입니다.비린내 나는 생선젓도 보입니다. 철판에 올려 먹는 잘 익은 김치와 콩나물무침도 보입니다.저기 밥 안에 있는 거는 쌈무입니다. 접시 주세요.​​​


    >


    여러 가지 채소와.


    >


    개인적으로 맛있었던 파무침​​


    >


    소스에 버무린 양파도 있습니다.바로 기본이죠.​​​


    >


    드디어 본인이 왔네요 근데 사이즈가 대패삼겹살 같지 않아요.첫 냉동 삼겹살이랑 그 사이 정도? 가능한 사이즈입니다.​​


    >


    철판 위에 던져보겠습니다.역시 싱거워서 그런지 빨리 잘 구워집니다.


    >


    이것이 바로 '코리안 베이컨'사실 굉장히 맛있다고는 할 수 없지만 그냥 삼겹살 맛이었어요.개인적으로 대패삼겹살은 싱겁고 시원한 맛으로 먹었는데 이건 뭐... 子供된 두께 때문인지 그런 부드러움은 없었어요.그래도 맛있네요.​


    >


    후식으로 주문한 비빔밥입니다.맛있어요 근데 달아요


    >


    수냉 맛있어요. 근데 면이 잘 안 쫄깃해요.저는 쫄깃한 게 좋은데....... 아무튼 모드적으로 무난한 삼겹살 집이었네요.지나가다 보면 가지만 당 1은 호도우오리식당우로~ 외치며 가지는 없다고 생각합니다.잘가


    매일 출근 7:30-23:00매주 일요일 휴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