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어공부 재밌게하기 위해서 선택한 비법 / 영어회화어플 쿠잉 cooing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3:42

    >


    초등학생 때부터 배운 영어를 아직 배우지 않았거나, 아직 초보야.이 정도면 배우지 않았다고 소견하는 편이 마소리에 안정을 줄 정도.^_^​


    어쨌든! 그래도 영어의 끈은 놓을 수 없어!!!하나 00세 시절에 상당히 최근부터 시작해도 늦지 않았다!!그래서 이번에는 쉽게 접근..오ー바ー하ー지스토리-더 재미 있게 만들어 보려고 영어를 잘하는 사람 중 몇명의 사람들이 어릴 때 미드 보고 댁이 재미 있고 보거나 암기하면 좋아요!혹은 영화 본인의 썰매 악!​


    아니.. 아무리 예쁘지 않아. 나쁘지 않으면 그렇게 될수 있을까...? 라고 매번 들을 때마다 생각했는데 그래..해보자! 라고 노팅힐 대본을 고르고, 본 장면을 계속 보고, 또 보고, 스트립트를 찾아보고, 단어의 의미를 찾았는데, 이거 거짓없이 보통 힘들지 않아.귀찮은 일이 아니야. 정!노력이 꽤 들어가있으니까 나쁘지 않아.같은 회사원은 좀 힘들어.​


    그런이유로 알게된 영어회화앱 '쿠잉'입니다!!! 곧 쿠잉이에요!!! 나쁘지 않은 영어고삐를 잡게 해준 고마운어플www 영어공부어플도 여러가지 많아서 몇몇 인터넷 검색해보니 다들 좋았지만 그래도 쿠잉을 했던건 왠지 더 친숙해질것 같아서요;)


    >


    자, 좋은 것은 널리 널리 알리고 싶으니까!그래서 모두 영어와 친해진다는 뜻에서 영어 공부 앱"구 법"을 소개할께요?ㅋㅋㅋㅋㅋㅌㅌㅌㅌ ​ 언제나 그랬듯이 쵸소움 시작의 의지는 너무 너무 나는 그와잉랑인 하루 3개의 콘텐츠 학습하는 욜도욱도을 선택! 할 수 있어


    ​​​


    >


    자, 지금부터 자신의 실력을 알아볼까? (웃음) 이런게 왠지 거의 매일 긴장하고 있어.왜 헬스장 시작하기 전에 인바디 체크하고 있는 느낌이라고나 할까..? 적당히 알고 있는 자신의 상태를 자세히 결과물로 보면 많이 부끄럽다고나 할까... 우선 내 핸드폰에 영어공부 앱이 설치되어 있는 것도 뭔가 숨겨야 할 것 같은 느낌..


    ​​​


    >


    그렇게 나의 영어회화 실력, 아니 영어 듣기는 다행히 초급이 아니라 중급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나 00점 중 50점 정도였으나 정예기 분해(웃음)더 열심히 해야겠다!!​ ​


    >


    아내 sound앱을 쓰면 비결을 친절하게 알려주고 퀸을 이용하는데 어려움은 없어! 사실 아무 비결도 없어 그냥 따라하면 되니까 영어공부 앱으로 나쁘지 않으니까 더 걱정했는데 보고 흉내만 내면 돼요!


    ​​


    >


    내가 " 나쁘지 않는다"그리고" 나쁘지 않는다"의 모던 패밀리에서 시작!넷플릭스에 시즌 9개의 자신에게 보고 다시 봐도 재밌어..​ 재미 있는 것은 역시 또 봐도 재미 있다는 이야기이다 헷 ​ 다만 등장 인물들이 스토리이그뎀팔라속도 사실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사실이었다.하하하..


    ​​​​


    >


    짧은 클립, 첫 '쁘띠쁘띠'를 시청하고 나쁘지 않으면 이렇게 외국인 강사가 메인 강의를 해주신다! 아래 스크립터가 같이 나와서 스토리에 나쁘지 않은 키워드와 문장을 설명해주는데 못 들은 문장이 나쁘고 몰랐던 단어를 다시 들으면 기억에 남는 느낌! 영어회화 앱이란... 영어공부어플이라니.. 빨리 나쁘지 않다면 노팅힐 대본을 다운받고 초창하지 않은 단어를 찾아서.. 후~~ 그렇게 수고하지는 않았을거야~


    ​​​​


    >


    ​ 열 한층 더를 선택했기 때문 낮 조니 벌레의 저녁 3번씩. 출근, 점심, 퇴근 시각! 이렇게 짧은 시간을 잘 활용하지 않다고!낮에 영어 회화의 앱을 들으며 출근하면 왠지 멋진 사람이 된 기분이 안 됩니까.쿠쿠ク


    >


    조금 더 파이팅!! 감정이 느껴지는 문장이네.헿


    >


    점심을 먹으면서 에어팟을 켜고 하과인을 물어봐서


    >


    또 매번 같은 내용이 아니라 매번 업데이트 되어 선택할 수 있어서 기뻐 ! 즐거운 클립만 골라서 들을게 기억에 더 남는 것 같아서?


    ​​


    >


    지하철로 이동하면서도 괜찮아!


    >


    퇴근길에 다시 권유해서!​ 이처럼 하루에 3클립 씩 꾸준히만 들어 고귀은 더 열리고 아는 단어는 더 많아 지나!영어 회화는 괜찮다고 말했으니까! 퀸에서 학습에 오도록 하고!괜찮감을 가지고! 대화에 꽝!!!


    ​​​​


    영어회화 앱스토어 쿠잉 앱 다운로드 경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