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뮤직하는 자? : 친아버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0:11

    ■ 찬송가를 맡은 사람들 ​ ​[역대상 25:1-3]​ 1다윗이 군대 지휘관들과 함께 아사프과에 라만 요도우도우은의 후손 중에서 구별해서 모시게 하되, 수금과 비파와 바이올린을 잡고 신령한 움액룰하도록 했기 때문에 그 직무대로 1 하는 사람의 수는 이러하다 2아사프의 아들들은 사쿠 구루와 요셉과 느다냐과 아사렐라 이 아사프의 아들들이 아사프의 지휘 아래 왕의 명령을 받고 신령의 움액룰하고 ​ 3여 어깨에 이르러서는 그의 아들들 그달리야와 스리와 부인이라고 심이과 하사뱌과 맛 디디는 여섯명이니까 그의 아버지 요도우도우은의 지휘 아래, 수금을 잡고 신령한 움액룰하고 여호와에 감사하고 찬양하면서 ​


    >


    이 20하나 9년.... 믿을 수 없는 아부지는 예배를 드리고 있다고 느끼고 있었다. 거실에 실수 트로트를 TV에서 흘리고 침대에서 송가잉뮤ー짓크을 흘리며 YouTube에서 보고 있다.​ 여유가 있는 이시묘은, 유튜브도 하루 3~5시간씩 보고 있다.음악하는 그녀들을 보고 만족한다.​ 곳에서 이런 모습이 6개월 이상 지속되는 것을 보고아버지가 예배를 하는 일입니다.생각이었다. 아부지는 송가인을 만나고 싶어서... 만나고 싶어서 진도 송가인의 집까지 갔다 왔다. 이러고 아무 이야기도 없는데 드문드문... 미스트로트 가수 나오면 나에게 편지를 써주세요.


    >


    왜 이렇게 됐는지.. 언제 목소리가 옮기면 좋을까..앞으로 어떤 상황이 본인이 오는지...너무 말하지 않는 두 남자가 사는 집에서 그렇게 말하는 영향력이 생기게 됐다.그렇게 해서, 반복적으로 보는 것을 보면서... 그렇긴.하고 준 것 없는 그들에게 훙미울 가지고 그 이야기를 본인 느타라고 그들의 노래를 계속 듣고 안양에서 콘서트 할 때 2~3시프망우오은의 이프니다에도 불구하고 다녀와서.. 달리고 가도록 부친의 감성을 충족시켰다.그렇게 예배하는 것처럼 푹 빠져 있었다.그리고 예배에 대해서 아버지를 통해서 다시 생각하게 되었다. ​ 우리의 1상에서도 예배가 있다는 생각...​ ​


    본문으로 돌아와...역대 위에서 다윗 시대로 옮겨져 솔로몬에게 왕위를 물려주고 바로 연결되는 것이 새로운 개성전을 짓는 것과 그 안에서 섬기는 사람들을 보여준다.레위의사람들과제사장그리고찬양을하는사람들입니다.이어 문지기를 보여준다.그들은 성전에서 모시는 사람들이다.최초의 레위 사람들과 제사장 및 대제사장은 백성의 죄를 짐승에게 전가하고 하자신 님의 용서를 구하는 작업을 대신 해주었다.


    >


    그라과인... 그 하나를 예수님의 십자가에서 영원한 제사가 되게 하고 더 이상 제물을 드릴 필요가 없게 되었다.


    >


    그래서......나의사장역할은필요없게되었다.본인 앞에 본인아 가야 할 일은 찬양만 남았다(문지기와 창고지기)는 본인에 대한 것보다는 건물 자체에 대한 업무다).그리하여 성전에서... 본인을 향해 죄로 인해 본인을 가지 못한 사람들이 죄를 자복하고 회개함으로써 짐승에게 좋아하는 죄를 전가해 죽는 sound로 하본인 앞에 본인여 가는 것을 예수 그리스도께서 스스로 해결하셨다. 죄에서 해방된 우리의 예배는...


    >


    그래서 우리는... 신성한 음악으로 칭찬만 하면 돼​ 1님을 찬양하고, 예수를 칭찬하면 된다.우리 예배의 이유이자 칭찬의 이유였다.​ ​ 아버지처럼, 저는 매일 1씨를 찾아 예수 이야기를 하는지 교은헤헤게 된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